제가 번역하는 장(chapter)에 method라는 단어가 많이 나옵니다. 저는 이 단어를 메써드라고 쓰지 않겠습니다. 저는 이 단어를 함수 (구체적일 필요가 있을 때에는 객체함수 또는 모듈함수)등으로 번역 할 까합니다.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떠 신지 궁금하군요.
제가 번역하는 장(chapter)에 method라는 단어가 많이 나옵니다. 저는 이 단어를 메써드라고 쓰지 않겠습니다. 저는 이 단어를 함수 (구체적일 필요가 있을 때에는 객체함수 또는 모듈함수)등으로 번역 할 까합니다.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떠 신지 궁금하군요.